티스토리 뷰

부산대쪽이 1호점이고
온천장에 2호점이 생겨서 물고기에 가보았다.


지나가면서 어떤가게인가 궁금했는데
드디어 방문하게 됨.



입구쪽엔 이렇게 메뉴들이 적혀있다(배고프다!!!!)
얼른 찍고 들어가자....


가게 안 보드판에 오늘의 메뉴 적혀있다.


바로 이게 물고기 메뉴판

일단 종업원에게 무슨메뉴가 잘나가는지 물어보니
사시미를 추천해줬다.
배도 고팠고
추천받자마자 동시에 주문을 때렸다ㅋㅋㅋㅋㅋ


사시미라 그런지 비주얼이 딱 내스타일 :)


사시미로는 부족한거 같아서 탄탄짬뽕을 주문하니
양이 많다고 얘기한다. 난 여유롭게 괜찮아요
하고 면킬러 답게 클리어 해줬다 ㅋㅋㅋ

안주가 좋아서 그런가 술이 술술넘어간다.
안주가 마술인가 수리수리 마술처럼(?)

다 먹고 안주가 모질할때쯤 뚜뚜르뚜 뚜 뚜르뚜~~
두릅튀김이 서비스로 타이밍좋게 나왔다. 소주왕답게
바로 한병더를 외쳤다^^



서비스도 좋고 맛도좋고 분위기에 취하는 물고기가 아닌가 싶다!!!!!

연락처: 051)555-5165
주소: 부산시 동래구 온천장로 102 위너비타1층



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