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시원소주왕

신모라 만선2 돔먹으러가자!

스테판카레 2017. 5. 4. 07:29

부산의 모라동에 있는 만​선횟집은 잘 아실텐데
만선2(일본식코스요리전문)가 오픈한건 잘 모르죠.

여기가바로 만선2 입니다.



기존의 만선횟집과는 다르게
내부는 원목으로 인테리어 되어있습니다.

1층은 테이블로 되어있고
2층은 룸으로 되있습니다~

이날은 2층으로 미리 예약을 하고 갔네요.
메뉴는 돔2마리 였습니다.

예약할때 코스요리로 하려고 하니
실장님의 추천으로 돔으로 결정!!!(서비스 많이주신다는말에~ )


각종 해선물이 나오구요.


전복구이와 실장님이 맛있다고 말한 낙지탕탕이!!


그리고 우럭구이<< 이건 따로시켰어요:)
서비스 해달려고 하다가 기분좋은날이라서
그냥 시켜먹었네요.

드디어!!! 능상어와 참돔이 나옵니다~~~~~~ ​


나오는걸 보는순간 와~~~~ 하고 입이 떡벌어졌습니다. 하하하하하

비위 약하신분들은 생선대가리 상추나깻잎으로 덮으시면 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

보기에만 화려한게 아니고 맛도 일품이었네요.
양또한 푸짐했구요.


먹다보니 또 나온 코스메뉴들.
스시와 랍스터구이ㄷ ㄷ 언제까지 나올것인가...
대식가인데 양이 많다고 느껴지네요.

아.그리고 참치와튀김 알밥 그리고 매운탕이 더있었는데
먹는대 집중하느라 사진을 못찍었습니다.ㅠㅠ

이 많은 음식 다먹을려고 욕심내다가 2키로는 불은거 같아요ㅎㅎ
글을 적다보니 살이찌건 또 가고싶어지는 곳
만선2네요.



위치: 부산시 사상구 모라로110번길 60잠수함
연락처: 051-311-9181

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