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

어느덧 5월의 긴 휴일 마지막날이네요.
마지막까지 휴일을 즐길려고 구포맛집 특뿔하우스에 왔다. (마지막까지 휴일을 즐기기는 개뿔:> 다먹고 출근이다ㅠㅠ)

​​



특뿔하우스 메뉴판이다.
여기는 몇인분식으로 말고
한접시 반접시 이렇게 주문한다.



상차림이 나온다
처음 상차림 이후 부터는 셀프다.
하지만 잘생기거나 예쁘면 사장님한테 추가로 가줘다 달라고 하면 주신다 :) 참고하세요!!!^^ 왠만하면 셀프 이용하시도록~




목살과 삼겹살 한판을 주문했다
두툼한 고기두께와 때깔이 예사롭지 않다ㅋㅋㅋ
양이면 양 가격이면 가격 모두가 만족스럽다.


삼겹한판 더 추가로 먹고 돼지갈비(목살)도 추가로 시켰다. 뭔가 양념이 작게 되있어서 그런가 깔끔하다.

특뿔하우스에는 다른곳에 없는 밥이 두가지나 있다.
바로 짜장밥 과 카레밥이다. 가족 외식을오면
아이들이 잘 먹을수 있는 메뉴인듯하다!



우리도 아이들처럼 카레밥 짜장밥을 시켰다.ㅋㅋㅋ
고기집에서 이런 비주얼의 밥이 나올줄은 상상도 못했다. 맛 또한 우리가 흔히들 먹는 그그그그 맛이다 Good!


마무리는 물냉면으로 뜨거운 뱃속을 식혀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저렴한 가격에 맛과양 두가지를 잡을려면
구포맛집 특뿔하우스 식육식당을 추천한다.



주소: 부산 북구 시랑로18
부산 북구 구포3동 1249-1

연락처: 051)337-3392

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