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

돼지갈비가 먹고 싶다면 온천장역 부근에 위치한
아촌을 추천합니다.

6년전부터 왔었는데 지금까지도 자주먹으러 온다
가격​도 적당하고 양도 많아서 앞으로도 계속 올듯하다


윤기 좔좔~~~~~
고기에 기름 과 살이 적당히 섞여있어서 텁텁함 과 느끼함​이 없다.


밑반찬은 다른고기집이랑 비슷하게 나온다.
평범한듯하다. 고기만 맛있으면 되니 밑반찬 따윈 상관없다:)


사진을 찍으니 오늘따라 더 맛있어보인다~~
먹은지 얼마안됬고 배가 부른상태에서 글을 쓰는데도
또 먹고 싶어지는건 뭘까(?)ㅋㅋㅋㅋ



고기 먹고 난후엔 된장찌개지~ (김치찌개,갈비탕도 추천합니다)
대식가라 양 작은건 안먹는다
그냥 양이 많은게 좋다. ㅋㅋㅋㅋㅋ


주소는 사진에ㅎㅎ 온천장역에서 2-3분 거리입니다.
연락처: 051 583-2931

댓글